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fonfon forest-mt를 이은 두번째 화제 테스트




Forest-mt 나만의 집중유형 테스트


어제 forest-mt라는 나의 집중유형 테스트가 온라인에서 큰화재가 되었죠??? Forest-mt는 일종의 심리테스트입니다. 테스트에 드는 총 시간은 약 5분 정도인데, 나만의 꽃을 심어 그 꽃을 통해 바라보는 나의  성격과 어떤 타입의 사람들을 만나야지 내 스스로의 능력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지, 나와 맞는 공간은 어디고, 어떻게 해야지 나의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forset-mt 테스트를 하기 위한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나 모바일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거나, 홈페이지 QR 코드를 인식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총 5분 동안 여덟 개의 4지선다형 질문에 자기가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질문을 대답하는데 왜 꽃을 심는다 그러죠??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바로 forest-mt는  내가 선택한 씨앗으로 취향에 맞는 대답을 할 때마다 꽃이 커가는 심리 테스트를 게임처럼 풀어낸 것입니다.


FonFon Forest-mt를 이은 두번째 화제

오늘은 forest-mt 와  비슷한 fonfon이 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fonfon은 나의 성격을 테스트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이상형을 테스트 하는 사이트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의 테스트가 끝이 나고 그것을 바탕으로 한 캐릭터 또는 이상형을 만들 수 있는 점에서 또 한번 크게 화제가 되고 있어요.  내님을찾아서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상형 테스트라고 할 수 있죠. fonfon은 서울대학교 학생들의 팀 프로젝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못하는게 없네요 서울대 학생들.. 

FonFon을 이용한 나만의 이상형 찾기 어떠신가요??

fonfon과 forest-mt가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예상치 못한 테스트 결과에 사람들이 재미있어서 SNS 공유를 하고 그 SNS라는 바이럴 마케팅을 통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요즘 코로나 19 사태와 온갖 루머 가짜뉴스 때문에, 많이들 심리적으로 불안하기도 하고, 걱정이 되는 와중에도 이런 소소한 재미 해  잠깐이라도 걱정을 내려 놓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이렇게 소개하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들 주말에 한번씩 해 보시는 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