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코로나19 재확진 국내 첫 사례 발생


코로나19 재확진 발생.. 국내 첫 사례

 현재 저희 나라  코로나 19 사태가 시작된지도 한참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완cl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완치가 아니였었네요…. 

 오늘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 브리핑해 따르면,  코로나 19 감염증 완치 판정을 받았으나, 양성 반응을 보이는 특이 사례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가재 개발된 것은 이번이 국내 첫 사례인데요. 중국과 일본에서도 이와 같은 증세가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2일 날의  코로나 119 감염증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한 시흥시의 스물다섯번째 확진자가 해 확진이 통과됐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 점은 미세한 증세가 보이자마자, 보건소에 자진 신고를 하고,  검사를 받고 오늘 코로나 19 재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백신 개발이 정말 정말 시급한 시기인 거 같네요. 

중국,일본 다발적으로 발생되는 코로나19 재확진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았다가,  코로나19 재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가 중국 광둥성의 무더기로 지금 발생하고 있답니다…

중국 광둥성 보건당국은 코로나 19감염증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한 환자 중 14%가 코로나19 재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일본에서도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한 오사카의 한 확진자가

코로나19 재확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28일 오후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 확진자 쓰는 총 2337 명으로 집계되어 있는데,  만일 중국에서 말한 코로나 19 재개발 확률이 맞다면, 현재 인원이 다 완치가 된다 해도 최소,  240 명은 또 다시 코로나19 재확진 받을 가능성이 있다는 말입니다.

대구 코로나 사망자 또 추가발생..

아무래도 현재 코미팜, 셀리버리에서 시행되는  코로나 19 임상실험이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간절하게 바라게 되네요.. 심지어 지금 대구는 더욱 더 심각한 사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대구에서 자가격리 중이던 69세의 여성이 코로나19로 인한 폐렴증세로 숨을 거두웠다고 합니다…  사망 후에서야 코로나 19 확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코로나 19 사태는 정말 정말 무서운 상황인데도…  이시국에 신천지는 거짓말이나 하고 있다니… 참으로 안타깝네요..  한분이라도 더 제 글을 읽고 코로나에 대해 관심을 갖고 몸 관리를 더욱더 철저히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