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차이나게이트 중국당원으로 추측되는 나는 개인이오



차이나게이트 그실체는 무엇인가?


3.1절이 시작된 오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에서 차이나게이트라는 검색어가 하루종일 실시간검색어 의 상단에 위치하고 있었네요차이나게이트가 멀까요??? 그래서 차이나게이트에 대해서 알아봤어요차이나게이트의 첫 등장은 디시인사이트 라는 곳입니다.

첫 등장 부터가 강력했더라고요. ‘조선족이 대한민국 인터넷 여론 조작하고 있다

비밀을 평생동안 유지할려고 했으나 진실도 모르고 살아가는 대한민국 사람이 불쌍해서 밝힌다라는 내용이 담겼더라고요.. 그와 동시에 청와대 국민청원에 중국의 조직적 여론 조작 및 국권침탈행위에 대해서 엄중하게 수사를 부탁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현재 청원은 사전 청원 100명을 넘겨검토를 한 후 공식청원으로 바뀌는 과정이여서 청원을 볼 수가 없다고 하네요..

청와대 접속 IP 2위는 중국


차이나게이트를 주장하는 뒷받침은 바로 청와대 홈페이지에 있었습니다.

청와대를 접속한 트래픽중 중국이 폭증하였고대한민국 IP다음 가장 많은 국가 IP는 바로 중국이였습니다.. 과연 차이나게이트라는게 사실일까요?? 만약 사실이라면중국은 왜 이런 언론조작을 행하는 걸까요?? 대선을 앞둔 현재와 관계가 있는 걸까요???

중국당원으로 가입할 때 쓰는 개인의 은밀한 은어


 


차이나게이트에 대해서 폭발적인 관심이 생긴 한 계기가 있더군요바로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에 나는 개인이오라는 조선족으로 추측되는 네임을 가진 사람의 등장입니다.

나는 개인이오라는 말은 한국사람들이 정말 생소하게 들릴만한 문장이여서 그관심은 더욱더 쏠렸네요. ‘개인이란 북한과 중국인 공산당원이 당원으로 가입할 때 주로 개인신분으로 가입하기 때문에 개인이오라는 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개인이라고 밝히고점점 좁혀오는 차이나게이트에서 발을 빼기 위한 수일까요??? 갑자기 공개하는 이유가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차이나게이트라는 것은 확실하게 조사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중국 광둥의 우마오당이라는 63만명의 규모를 가진 어마어마하게 큰 규모의 당입니다근데 청와대 검색 순위가 3위인 광둥성하고 겹치더라고요.. 왜일까요??


반중성향 사이트 검열로 인한 네이버 중국데스크탑 접속 폭락


그리고 반중성향을 가진 사이트를 검열을 하고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 유포한 결과 네이버의 중국발 데스탑 접속량이 어마어마하게 폭락했다고합니다

차이나게이트 조사는 이제 의문이 아니라확실하게 문제를 삼고조사를 해야할 문제가 된거 같아요

제발 이번에도 안일하게 넘어가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