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궁금한이야기y 도무지 사람이 할 수 있는 짓인가

영화속 이야기가 현실로 되다 ..


어제 충격적인 이야기가 방송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영화 소재로 나왔을 법한 이야기가 현실에서 나타나다니 정말 충격적인 일이네요. 어제 저녁 TV 프로그램 궁금한이야기y에서는  한 여성의 용기로 지난 15년의 과거를 살펴보왔습니다.

 궁금한이야기y에서의 시작은  별다를 것 없던 아침 날 밝은 얼굴로 출근을 하는 마지막으로  여성은 사라집니다. 친아버지는 딸이 돌아오지 않아, 이에 경찰에 신고를 하면서까지  딸을 애타게 찾게 됩니다. 그렇게 얼마의 시간이 지났을까요? 친아버지에게 돌아온 것은   딸이 아닌 바로 경찰에 구속과 체포였습니다. 어떻게 된 이야기일까요??

 바로 친아버지가  친딸을 무려 15년동안 성폭행을 해 왔다고 합니다.


15년간 이어진 친아버지의 성폭행..


 한 여성의 용기로  궁금한이야기y가 들은  이야기들은 정말 충격적이었다고 하네여.  13살무렵 부터 집을 뛰쳐나왔던 전날까지 친 아버지로부터 무려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폭행을 당해왔다고 합니다.. 여성 15살에 첫임신을 하고 15년 그 기간 동안 무려 4번의 중절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더 이상 힘들고 고생 길을 걷고 싶지 않았던 그녀는,  친 남동생에게이 사실을 알리게 되고, 친동생의 도움으로 탈출했다고 합니다.

 궁금한이야기y에서의 충격적인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나지 않습니다.  자기 자신이 무려 1년에 시간이랑 가까운 기간 동안 자기 배에 품고 있던,  세상 모든 것을 다 줘도 바꾸지 않을 것만 같던 자기 자식이 무려 자기 남편한테  폭행을 당하는 15년 동안 친어머니는 그 사실을 묵인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친아버지는 자기  와이프가 집에 있을 때도 스스럼없이 자기 친딸 보고 애인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모든것을 알고도 묵인한 .. 친어머니... 궁금한이야기y

 

궁금한이야기y에서는 그 뒤의 얘기도 정말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렇게 친아버지는 구속을 피할 수 없었고, 구치소에 수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도 여성으 계속 괴롭혔습니다. 친아버지는 친딸에게 한 통의 편지를 쓰게 됩니다.

 “남과도 합의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가족이잖니.  아빠가 벌을 받아야 뭐가 좋으건 없지 않냐?? 눈  질끈 감고 봐주거라..” 그의 덧붙쳐 난 너의 아버지이자 너의 애인이다.

 어제 궁금한이야기y를 시청하고 난 후, 정말 말할 수 없을 정도의 감정을 느꼈습니다.

 내가 저 상황이라면 내가 저 15년에 생활을 보냈다며..  그 여성이 받았을 상처가 너무 컸을 거 같습니다.. 어제 궁금한이야기 Y에서  이러한 일을 이슈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저 친 아버지에게는  세상 어떤 형벌이라도 다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