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이재명 경기지사 이만희 총회장의 지속적인 검사 거부에 추격전


이만희 총회장 음성판정이라는 거짓보도

…. 제가 아까 이만희 총회장의 기자회견을 포스팅하면서 처음으로 약간 부끄러웠다고 했는데…. 전혀 잘못된 생각이였네요…. 이래서 진짜 뉴스를 믿으면 안되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뉴스를 믿고 제 생각을 포스팅 하는거지만… 너무 화가 나네요

제가 아까 포스팅한 글에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코로나검사를 받고음성판정을 받아

이번 기자회견에도 고위급 간부 4~5명 음성검사판정을 받은 사람들만 참여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마져도… 거짓말이였나봅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서..

신천지 이만희총회장이 오후 7시에 이만희 총회장이 현재까지도 코로나 검사를 거부중이여서 직접 찾아가야 될 것같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이재명 지사는 오후 9시가 넘어 가평 신천지연수원에 도착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SNS의 글을 본 신천지 이만희총회장은 9시 15분이 넘어서야 과천시에 있는 과천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코로나19 검체 검사를 했다고 하네요….

진짜 이 뉴스를 보자마자 어이가 없고… 머하는 건가 싶었네요….

지속적인 이만희 총회장 검사거부에 직접 발품파는 이재명 경기지사

왜 뉴스에서는 도대체 신천지 이만희총회장이 검사결과가 음성판정이라고 보도 하는거죠??

이럴수록 오히려 여론은 신천지에 좋은 쪽으로만 흘러갈텐데… 저도 항상 뉴스를 챙겨 듣고세상이 돌아가는 것을 알아야 제가 살아갈 수 있는 길이 보인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뉴스를 챙겨보는데… 이렇게 뒷통수를 맞으니깐 어이가 없네요

이재명 총회장은 직접 신천지연수원을 방문하고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과천선별진료소 방문을 소식을듣고 연수원을 나와 그동안의 검체확보를 위한 동선을 제보했다고 합니다

이번 검사 거부시 현행범으로 체포 할것이라고 밝힌 이재명 경기지사

이재명 경기지사는 현 상황에서도 경기지사에 코로나가 확산된 것을 걱정하여신천지의 고위험도 검사 확인이 필요한 사람들은 검사를 받을 수 있게 협조를 부탁했습니다.

이만희총회장의 지속적인 검사거부에 이재명경기지사는 이만희 총회장이 검체채취를 거부 할 시에는 코로나3법에 의거하여이만희 총회장을 현행범으로 체포 할 것으로 경고를 하여이번 이만희총회장이 검사를 한 것 같은데

진짜 조금의 양심이라도 있고기자회견에서 처럼 정말 국민에게 죄송하다면기본적인 검사를 똑바로 하세요… 부탁입니다

이 글을 보고 불편하신 신천지 분들은 또 댓글을 다시겠지만… 이것은 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의 사람이 생각하는 의견일 꺼라고 확신합니다..

혹여나 오늘 과천 또는 가평에서 이만희 총회장의 동선과 겹치시는 분들은 발열증세나 호흡기 증세가 나타나시면가까운 보건소의 문의를 하는게 좋을꺼 같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기 힘드실 테지만.. 편안한 밤 보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