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등 성착취 유포 피의자 구속 신상공개



오늘 정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네요미성년의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 동영상과 신상정보를메신저인 텔레그램을 통해 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사건이 발생했습니다.

n번방 사건의 핵심 피의자인 사람이 구속되면서 20일 오늘 그의 신상공개 여부가 발표된다고 합니다.

진짜 이런 사람들은 제발 사회에서 차단 됐으면 좋겠어요그냥 외딴섬에 모와서 지들끼리 살게 만들고 싶네요...

텔레그램 n번방은 미성년자 여성을 상대로 성착취 영상과 사진들을 유포하고이방을 입장 하기 위해선 비트코인등 암호화폐를 통해 입장료를 받았다고 해요,... 진짜 돈을 위해선 모든 일을 하나보네요... 이번 n번방을 통한 돈을 국가에서 무조건 압수해서피해자 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생각하고그리고 n번방을 입장 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돈으로 주고 입장한 사람들도 처벌 받아야 된다고 생각해요...

그는 n번방에서 스스로 박사라고 칭했다고 합니다온라인 네티즌들은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받으며 찍힌 사진을 보고키가 크지 않고 학벌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일 꺼라는 추측이 난무 하고,

현재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을 운영했던 20대 남성에 신상공개와 포토라인을 세워달라는 청원이 21만명이 달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국민청원을 참석했어요.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수십명의 여성을 협박.강요해 음란물을 제작하고 이를 유포해 막대한 이득을 취했으며왜곡된 성문화를 조장 했다는 점에서 사안이 엄중 하다고 밝히며영장을 발부 했다고 합니다...

텔레그램 n번방을 시작으로 박사방등 유사 성착취물 공유 대화방이 등장하면서... 더욱 더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이러한 방에 150만원의 가량 돈을 주고 입장하는 사람들도 있다는게 더욱 더 한심하네요... 입장하고 운영했던 사람들은 나중에 자기 자식을 볼 낯은 있나요?? 아니 그냥 차라리 자식 낳지말고그냥 평생 벽보고 외롭게 살다 가세요.

운영했던 당신들은 수십명에게 씻을수 없는 상처를 준겁니다그리고 입장했던 사람들 당신들도 운영하지 않고보기 만했다고 죄가 없는게 아니에요제발 이런 일이 부도덕적인 행동인 것을 알면 바꿀 생각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