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김평화 도대체 누구? 또 다른 신천지 실세의혹

김평화 또 다른 신천지 실세?

어제 열린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에 참석했던 김평화라는 사람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김평화라는 사람은  기자회견 내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눈과 귀가 되어 계속적인 이만희총회과의 둘만의 얘기와  기자들의 질문을 옆에서 이만희 총회장에게 질문을 전달하고,  그에 맞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만희총회장님과 논의 하는 모습에서  수많은 대형 서치 포털 사이트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김평화는 누구이길래 이렇게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채권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을까요??  저 또한 궁금증이 생겨서, 여러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수집한 결과,  한가지 공통점이 나왔습니다. 과거 신천지를 활동 했거나, 신천지를 연구하거나 신천지를 활동하고 현재는 신천지예방 상담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의  정보로 지나면, 김평화라는 사람은 신천지에서 상당한 위치에 있는 걸로 알려졌는데요.

10년게 신천지 행정서무를 직책의 김평화

 김평화라는 사람은 신천지에서 10년 넘게 행정서무라는 직책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그 정도로  신천지 이만희총회장의 최측근으로써  기자회견 되네 이만희 총회장과 이렇게 은밀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건가요??  저는 전혀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김평화라는 사람은  분명한 것은 이만희 총회장님의 신천지를  세우기 전부터 알던 사이 였을 거라고 확신이 듭니다. 

과연 김평화는 어떻게 신천지와 알게 되였는가?

그 이유는  제가 여러 정보를 찾고 검색하는 동안,  수많은 타 사이비 종교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였는데요.  우선적으로 이만희 총회장님은 처음부터 신천지 하나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여러 타 종교에서 종교적 활동을 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김평화라는 사람은  신천지가 세워지기 전 이만희이라는 사람과의 관계가 시작되었을 거고,  그것을 계기로 하여 신천지 창립 맴버로써 현재까지도 신천지에 고위급 간부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정확한 사실은 알 수 없지만,  아직까지도 신천지 내부의 문서나 이런 하나 하나에 자료들이 이공개 상태여서,  추측성 뇌피셜로 밖에는 안 되지만, 저의 정보로 인해서는 가장 타당한 의혹인 것 같네요.  마치 예전 박 대통령 옆에 최순실이 자리를 지키듯, 그런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