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광주 14번째 확진자 발생 확진전 무증세 15번째 16번째 확진자도 발생되나?

안성시 첫 확진자 발생

경기도 안성시에서 오늘 첫번째 코로나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67세여성이고, 당왕동에 거주 하고 있다고 안성시청에서 발표를 했는데요.

현재까지 보건당국에서 경로를 역학조사 하고 있고, 확진자동선 과 접촉자가 확인이 덜 되였다고 하네여…

안성시에서는 이번 코로나 확진자 발생이 처음이라 더욱더 신경을 써야겠네요….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증세하고 있어서 속상해요.. 관악구에서도 오늘 아침 5번째가 발생하고 오후에는 6번째 확진자가 발생 되면서 오늘만 2명의 확진자가 추가되고…

광주 14번째 확진자 발생..

광주에서도 오늘 14번째로 확진자가 생겼다고 하네요… 현재 광주시청에서는 14번째 확진자의 역학조사를 끝내고  동선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광주 14번째 확진자는 3일날 새벽에 진월동 소재의 PC방과 주월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고

4일에도 주민센터 재방문 했다고 합니다.

이번 확진자도 신천지와 연관..

그리고 더욱 충격적인것은 이번에 발생한 광주 14번째 확진자의 감염경로는 신천지와 관련있다네요… 지난날 신천지 대구교회를 방문했던 신천지 확진자와 접촉을 했다고 합니다.

광주시 보건당국에서는 이번에 발생한 확진자를 자가격리 조치를 했으나, 이상증세가 발생하지않아 지난 2일날에 자가격리를 해제 했다고 하네요…

확진전 코로나 증세 없었던 14번째 확진자.


그래도 다행인점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그대로 방치했다면, 수많은 감염자가 나타났을 텐데.. 광주시에서는 전수조사를 위해 검체를 체취하여, 양성 반응 검사를 했고.. 결국 양성판정이 나왔던 거죠.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만약 여기서 양성반응 검사를 안했다면… 

큰일이 일어날뻔 했네요… 

현재 광주시 확진자가 다녀간 주월1동 주민센터를 방역소독하고, 해당 날짜에 근무한 모든 직원의 검체를 체취하여 검사를 의뢰했다고 해요. 더 이상의 추가 확진자가 없으면 좋겠네요..

확진자는 현재 광주시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후, 약 2시간 정도 지난 후에 빛고을전남대병원으로 이송하고 격리조치중이라고 하네요. 확진자가 거주하던 자택또한 방역소독을 마친 상태라고 해요. 더 이상의 추가 확진없이 조심히 넘어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