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청도 대남병원 총 6명의 사상자 원인은

지속적인 사망자 발생..


안녕하세여... 어제 저녁에 청도 대남병원에서 8번째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나고 슬프네요. 벌써 청도 대남병원에서 6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청도 대남병원은 신천지 총회장의 친형?? 어찌됐든 가족중 한명의 장례식장을 지냈고,

그로 인해 수많은 인파가 감염이 되면서, 수 많은 확진자와 사상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 출근길에 뉴스를 듣고 있는데, 청도 대남병원을 안일하게 생각하고, 방치 했던

질병관리본부에도 문제가 있던거 같네요...

그 원인들


청도 대남병원에서 왜 이같이 계속 사망자가 나오는 걸까?? 방법이 없는걸까??

그 원인이 뭘까 생각을 하고, 알아보니 일단 폐쇄병동이라는 점이 크더군요...

폐쇄병동은 정신질환이 있는 환자들이 입원을 해 있어서,

자해,자살등의 문제로 인해 공간이 열린 공간으로 감염속도가 빠르다고 합니다....

 

그리고, 청도 대남병원은 요양병원과 보건소까지 같이 붙어있다는 점이 8번째 사망자 뿐 아니라,

지속되는 사망자가 나오는 이유중 하나 인거 같습니다.

현재 청도 대남병원에서 발생한 사망자들의 평균 나이는 60대에 가깝습니다...

그만큼 몸의 면역체계가 약할 수록 폐렴증상을 유발 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고,

현재 청도 대남병원 8번째 사망자또한 폐렴증상으로 사망 하게 되었습니다...

지원이 시급한 상황


그리고 현재 청도 대남병원 폐쇄병동이 코호트격리에 들어간 것 또한 큰 문제죠...

코호트 격리가 되면서, 제대로 된 조치를 할 수가 없어, 이렇게 큰 악화가 된거죠...

뉴스에 나온 청도 대남병원 또한 열악한 환경에서 격리조치가 되고 있고,

국민들 또한 청도 대남병원에 현재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제대로 된 지원 또는 물품 공급이 안된다고 하네요...

하루빨리 확실한 백신이 개발되여, 청도 대남병원에 수많은 사람들이 완치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