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정민경 배우 도대체 누구길래



안녕하세여오늘아침 뉴스를 들으니깐다행이도 어제 저녁이후 부터 심각할 정도의 코로나19사태는 없이 하루를 마감한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이 나오네요ㅎ

어제도 포스팅 한 글중 우정사업본부 우체국몰에서 3월 초부터 마스크를 판매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 말씀 더 드리자면우체국몰 뿐 아니라공적 사이트 여러곳에서 판매 한다고 하니이 부분도 기억하면 좋겠네요.

배우 정민경이 누구길래??


어제부터 실시간검색어에 핫하게 자리 잡고 있는 정민경이라는 키워드가 굳건하게 1위를 지속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누구지?? 정민경이라는 사람이 누구지 했는데정민경이라는 사람 자체보다는 배우 김정균과의 결혼이 발표 되면서 대중에 관심이 쏠렸더라고요.

동기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부부로


배우 김정균씨의 예비신부 배우 정민경은 서로 데뷔 동기로 알려져 더욱 더 이슈가 됐네여ㅎ

두분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91년도 KBS 탤런트 14기로 한쌍의 부부는 데뷔를 했고,

동기모임을 통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말합니다.

두분의 결혼 축하드립니다.


김정균씨는 25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직접 자기가 배우 정민경씨와의 러브스토리와 결혼을 공개하여서 더욱더 멋있는거 같네요.

배우 김정균씨가 배우 정민경씨한테 빠지게 된 부분도 상당히 로맨틱스러워요

탤런트 동기모임 중술을 먹지 않은 정민경씨를 보니밥을 두 그릇 먹던 모습이 너무 예뻐보였다고 하네요.

앞으로 두 배우 김정균과 정민경씨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