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분당제생병원장 확진판정과 대구시 요양병원 60명 확진자발생


분당제생병원장 확진판정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분당제생병원에서 또한번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추가 확진자 중에는 분당제생병원장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정말 안타깝네요..

성남시에서 발표한 바에 이르면분당제생병원 이영상원장은 오전 3시 40분쯤에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지난 16일 부터 기침과 콧물등 이상증세가 생겨 검체를 체취하여검사를 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 분당제생병원장의 확진이 안타까운 이유는... 지난 5일 코로나 확진자가 나온 분당제생병원은 폐쇄조치와 더불어 제생병원장은 병원에서 숙식 해결하면서코로나 검사와 감염사태에 대해 진두지휘하는 과정에서 감염된걸로 보여 안타까울 따름이에요이원장은 병원내에서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는데감염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요설마 진짜 코로나가 마스크를 뚫는 것은 아니겠죠..??

분당제생병원 5일 폐쇄이후.. 총 30여명 확진판정

그리고 분당제생병원의 간호 행정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직원도 확진을 받았는데지난날 확진자가 나온 61병동과 62병동을 방문 했다고 하네요... 이번 확진자를 포함해서 지난 5일 이후 분당제생병원 확진자는 총 30명이라고 하니.. 다들 몸관리 더욱더 필수로 해야할꺼 같아요.

대구시 요양병원 60명 확진자발생

그리고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더 들어왔어요대구시에 위치한 요양병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한번에 60여명이 발생했다고 해요...

대구시에 전날 오후 늦게 부터 시작된 확진자 발병이 현재 60여명 가량 생겼고대구 보건당국에서는 현재 추가 확산방지를 막기 위한 조치에 들어갔다고 해요...

대구시에서는 아직까지는 정확한 내용을 브리핑 할 단계가 아니라 정확한 상황에 대해서 발표를 하진 못하지만현재 해당 요양병원에 대한 대처를 마련하고 있다라는 발표만 했어요.

아직까지는 발표단계아니다. 대처 마련중인 대구시

현재까지도 대구시의 어떤 곳인지 밝혀진 것은 없으며... 대구시 한 요양병원으로 만 밝혀져서... 더욱더 걱정이네요.. 요양병원이 대체적으로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병원이라 더욱 더 걱정입니다.

어제 대구시에서 의료봉사중인 안철수 의원의 인터뷰내용을 봤는데... 노부부가 코로나확진을 받았는데각각 다른 병원으로 이송되고... 안철수 의원이 있던 병원에는 부부중 여성분이 입원하였는데... 타병원에서 사망소식을 들었다고 합니다... 얼굴도 못보고 한평생을 같이 한 사람이 그렇게 쓸쓸히 떠나게 만든.. 코로나... 이제 더 이상 확진이 안나오게 다들 노력해주시면 감사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