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이낙연아들 발언 논란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이낙연 아들 발언논란

온라인서치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낙연 아들 이라는 검색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왜 갑자기 이낙연 전국무총리의 아들이 화제가 되고 있지?? 무슨 일인가?? 사고라도 난건가??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 정말 보는내내.. 무슨 생각으로 한 행동일까 

싶더라고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격이 있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아들은 최근 유투브 방송에서 ‘코로나는 코로 나온다’라는… 언급을 했다고 하네여… 그냥 평사시 같으면 말장난으로 넘어갈 수 있는 문제지만… 현재 전국무총리 아들인 이낙연 아들은 의사로써.. 현재 많은 의료진들도 현 사태에서 자진하여 대구에 내려가는 상황인데… 같은 의사로써 현 코로나사태에서 그런 말장난을 하는건 의사로써 정말 잘못된 행동이 아닌가 싶네요..  

홍혜걸 대표의 비온뒤의 방송에서 코로나는 코로 나온다

병원에 확진자가 다녀가면 제입장에서는 좀 쉬고 싶다.

이낙연 아들이 나온 유트브채널은 의학전문기자로 이름을 날렸던 홍혜걸 대표가 운영하는 의학채널 비온뒤의 방송에서 “코로나는 코로 나온다”, 병원에 확진자가 다녀가면 제입장에서는  좀 쉬고 싶은데 라는등 … 같이 출연한 의사들과 가벼운 대화를 나눴다는데…

지금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얼마나 심각한데… 이걸 개그 소재로 쓸 수 있을까요???

그것도 국민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현재 실언이 나왔던 의학채널 비온뒤의 해당 방송영상은 블라인드 처리했다고 합니다. 의학채널 비온뒤의 홍혜걸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낙연 아들이 발언은 감염자를 조롱할려는 것이 아니고, 분위기가 너무 딱딱해질 필요가 없다는 생각에서 돌발적으로 나온 것이라고 밝혔는데.. 과연 돌발적으로 한 행동 치고는 … 너무 파급력이 큰 발언이지 않았을까요???

피해는 이낙연 국무총리에게 돌아갔다.

이번 발언은 보수성향의 채널인 신의 한수에서 해당영상을 소재로 유투브에 올리면서 더욱더 화제가 되였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발언은 정말 쉽게 넘어갈 수 없을 문제가 되겠네요. 

현재 이 발언은 이낙연 전 국무총리에게 로도 많은 화살이 돌아갔네요.. 미래통합당에서는 이번 사태에 대해서 국민전체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상황속인데, 전국무총리의 아들은 현 코로나사태가 개그소재인가 하면서 대한민국을 책임지고 이끌었던 전 총리의 의사 아들이 말할 수 있는 것인가 라면서 상식밖의 막말이라는 말로 발표를 했네요.. 저 또한 이번 발언은 이해가 가지도 않고… 왜 그런 행동을 했는가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