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청라 확진자동선 병원을 두군데나 방문

코로나 첫 청라 확진자 발생 동선은?

오늘 또 다른 지역에서 첫 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인천 서구 청라 국제 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이 오늘  그러나 확진판정 받았네요…   청라에서 발생된 코로나 첫 확진자는
군포 당정동 소재의 직장을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  오후 군포시에서는  현재 청라 지역에서 발생된  코로나 확진자는  현재 자택에서 병원으로 이상 되는 것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확진자 와 같이 생활을 했던 밀접접촉자  가족 세 명과 회사 동료 여덟 명은 자경이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네요..
그래도 정말 다행인 것이 현재 군포시보건소에는  경기도 역학조사팀이 상주하고 있어서,  군포시 재난안전대책본부 와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상황을 대처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청라 흑진주의 동선을 확인하고,  긴급 방역소독팀이 청라코로나 확진자가 근무하던 사업장 내외부를 소독했다고 합니다.

근무지는 군포시 군포시 지샘병원 방문

청라 확진자는 지난 25일부터 근육통과 가벼운 감기 증세를 보였으며 지난 4일 날에 군포시에 있는 지샘병원에서 검체채취 검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혹시나 군포시에 거주하면서 지샘병원을 다니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겠네요…
그 외에도 지금  청라 코로나 멋진 자는 신촌 세브란스병원에도 방문을 했고, 
 
성남시 소재로 있는 빵집과 식당을 방문했으며. 군포지샘병원에 있는 약국에서 약을 처방 받았다고 합니다…
 3월 5일 날 최종 녹십자의료재단에서   양성 통보를 받고서는 현재 인천 의료원으로  의료원으로 이동  가장 밀접 독자인 가족 세 명은 현재 검체 지우다가 경기 중이라고 하네요…
군포와 인천서구청에서는 오후 2시경에 청라 확진자 동선중 가장 많이 방문했던 곳을 먼저 소독을 끝냈다고 합니다... 

청라에 이어 원주에도 추가 확진자 발생  

이어서 원주 시청에서도 추가 코로나 확진자 두 명이 발생했다고 하네요…
이로써 원주시에서는 총 15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고,
이번 발생한 원주시 확진자는 14번째 15번째 라고 합니다…
원주시 코로나 확진 자들 또한 병원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원주시 14번째 확진 저는 지난 2월 22일 날의 연세굿모닝내과 참 좋은 약국을 방문했다고 하고,  15번째 확진 저는 2월 28일 날과 3월2일날에 연세탑 이비인후과 의원을 방문하고,  다온 약국에서 약을 처방 받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원주시에서 생활 하시는 분들 중에 3월 2일 날의 연세탑 이비인후과 의원의 방문하시고, 감기증세가 보이시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