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세종시 확진자동선 2번째 확진자 천안 확진자와 연관?

2번째 세종시 확진자 발병

안녕하세요 오늘 세종시에서 두 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네요. 세종시에서는 두번째 확인자인데,  이번 세종 확진자는 지난 천안 코로나 확진자와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이번 세종시 확진자는  줌바 댄스 강사로 지난 15일 날  충남 천안에서 열리는 줌바댄스 워크숍에 참석했다가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바로 그 줌바댄스 워크숍에  천안 코로나확진자가 방문했었다고 하네요.

지난 천안시 줌바댄스 확진자와 연관성


워크숍에는 총 29명  전국 줌바댄스강사 이들은 밀폐된 공간에서 수업을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천안시에 말로는  29명의 워크숍 참가자중 3명의 대구사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세종시는  지난날 천안시처럼   줌바 강습 관련 진자가 크게 늘어날까 봐 걱정이라고 합니다.  천안시는 지난날 한명의 줌바강사 확진자로 인해 총 82명이 확진 판정을 받는 어마어마한 일이 발생했어요.

현재 세종시 확진자는 새롬동 7단지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부 세종청사 국가보훈처 소속으로 근무했다고 하네요.  세종시 말에 따르면은 이 직원은 지난 29일 날까지 정부세종청사에서 근무를 하며 세종시에 거주했고, 3월 2일 경북 국립영천호국원으로 전보됐다고 밝혀졌어요.

정부세종청사 국가보훈처 근무..이로써 청사내 2명확진자발생

 정부세종청사에서는 세종시 확진자동선에 있던  정부세종청사 9동 5층 사무실을 일시 폐쇄하고 건물 전체를 소독했습니다.  또한 세종 확진자 동선에 포함되어 있던 방문했던 식당,거주지를 중심으로 작업을 이어가고 있어요.

 여기서 가장 큰 문제점은 세종 확진자가 정부세종청사에서 근무했다는 점이네요…

 정부세종청사는 세종시를 특별자치시로 만들었던 주요 정부기관인데…  혹시나 이일로 인하여, 정부세종청사가 마비가 된다면은 그만큼 큰 타격은 없을거 같네요… 

2번째 주요 세종시 확진자동선

 자가격리전 세종시 확진자동선에는  정부세종청사 국가보훈처를 출근하고,  대독장 어진점에서 점심 식사를 했고, 오후2시경에 어진동 푸르지오시티1차 오피스텔로 귀가 하였다고합니다..

 정부세종청사에서는  정부청사관리본부에 맞게 세종 확진자동선 역학조사가 끝나고 방문과 감염경로가 많으면 청사폐쇄범위를 결정한다고 하네여… 

제발 무탈하게 지나가길바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