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미스터트롯 진이 누구길래? 네티즌들의 실시간 투표조작의혹

미스터트롯 시청률 35% 답게 투표수 773만

다들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현재 예능 프로그램중 가장 인기가 많고, 매주 시청률을 갱신하는 미스터트롯이 어제 결승전 최종경연을 하고, 미스터트롯 진을 선별하는 마지막 방송을 했어요. 미스터트롯진의 판별은 마스터 점수 50%,국민 응원 투표점수20%,실시간 문자투표 30%라는 수치를 적용하여, 우승자를 선별을 했는데... 여기서 대한민국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최초 실시간 투표문자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 수는 7731781통이 왔고.. 이 많은 양은 실시간 방송중에 한꺼번에 몰리면서, 최종 결승 7명중에 득표수를 분리하던 중 서버가 터지게 되면서 투표수를 완벽히 집계를 내릴 수 없어 결국에는 최종발표를 보류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예능 동시간 시청률이 최고 35%가 나오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보니... 순간 일시적으로 몰리면서 과부하가 걸린 것같네요...

 생방송 도중 발표된 추후 발표

문자 투표집계를 담당한 업체는 그동안 국내의 많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실시간문자투표 통계를 담당했지만 이와 같은 현상은 전혀 예상치 못했고, 대비를 못한 점에 죄송함을 밝혔고,

제작진들 또한 죄송함을 밝히면서 최대한 빨리 집계를 마무리하여, 미스터 트롯 진을 선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어요. 아무래도 생방도중 결과를 궁금해 하며 기다린 사람들이 많다보니... 더욱더 죄송한 맘이 들겠네요.... 실시간으로 몰린 투표는 최소 새벽네네 투표집계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던 미스터트롯은 참가진들 나이대가 다양하고, 음색도 다양하고, 그리고 가중 중요한 것은 트로트라는 종목이 

기교도 많이 들어가고 그리고 추억을 회상 할 수 있는 음악종류다 보니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죠.

 네티즌들의 실시간 투표조작의혹

현재 TV조선에서 밝힌 미스터트롯 제작진들은 집계가 끝나는대로 미스터트롯 진을 발표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발표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많은사람들이 미스터트롯 진을 발표를 늦춤에 따라 ... 최근 화제가 되였던 프로듀스101 투표조작의혹과 같은 눈초리를 피할 수 없었어요..

프로듀스 101의 당시 마지막 방송의 투표수는 1500만이라는 숫자를 당일에 투표를 했고, 그것을 토대로 발표를 했지만, 물론 그과정속에 투표조작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국민들의 분노를 느끼게 했고, 이번 미스터트롯 또한 그러한 투표조작을 위해서 방송을 늦춘 것이 아니냐?? 라는 시선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도 이번 미스터트롯 진에 대한 실시간 투표 데이터를 원데이터로 만들어 공개를 한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