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톰행크스 확진과 미대통령 트럼프 기자회견 유럽입국금지조치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확진판정

미국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톰 행크스부부가 코로나확진을 받았다고 하네여..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생긴 확진자라고 하는데톰 행크스는 지난 영화촬영을 목적으로 호주를 방문했다가 코로나에 감염된 것같다고 합니다.

오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아내와 감기에 걸린 것처럼 피곤하고 몸살끼가 있었고,

아내는 오한증세가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미열이 나와 검사를 받은 결과 둘다 확진으로 판정이 되어지금 공중보건과 안전을 위해 완치가 될 때 까지 자가격리를 할 것이라고 작성했어요.


톰 행크스는 영화 필라델피아와 포레스트검프등 여러 영화의 주연배우를 막고미국에서는 정말 유명한 탑배우인데톰 행크스는 벌써 나이가 63의 고령의 나이여서 걱정이 되네여...

톰 행크스는 호주에 전설적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를 촬영을 하로 간 상태에서 코로나확진이 되여해당 영화제작사인 위너브러더스에서는 영화 구성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순위이니톰 행크스뿐 아니라 영화제작의 투입되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할 수 있게 연기와 예방조치를 할꺼라고 하네요.

미대통령 트럼프 기자회견 주요 내용 유럽30일간 입국금지

한편 미국 탑배우 톰 행크스의 확진과 더불어 미 대통령 트럼프 기자회견을 긴급으로 열었다고 합니다기자회견의 내용은 앞으로 유럽에서 미국으로의 입국을 30일간 금지를 한다는 주된 내요이였는데요.. 유럽인들 뿐 아니라 미국인에 대해서도 엄격한 입국심사가 벌여진다고 하네요.

적절한 점검을 받는 경우가 아니면 입국금지를 시킬것이고코로나검사를 통해 음성반응이 나와야지만 입국을 허각한다고 해요.

이번 트럼프 기자회견 유럽에서 미국입국금지는 내일부터 적용딜 거이고그와 더불어 중국과 한국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한국사태 24시간 모니터링중

현재 중국과 한국은 입국금지 및 여행 금지사태인데중국과 한국의 코로나사태를 24시간 모니터링중이며사태가 진정이 되면 여행제한과 입국금지 조치를 조정 할 꺼라고 합니다.

오늘 WHO에서 팬데믹을 선언했는데.. 사실상 제한을 풀기 보단 형식적으로 말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