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동안교회 집단감염 6명 확진자발생 동대문구 PC방 집단감염의 최초원인


또다시 일어난 교회내 집단 감염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 지금... 서울에서 또한번 집단감염이 일어났습니다.

서울 동대문구의 위치한 동안교회에서 단체 수련회를 2월 20일 부터 22일까지 경기 광주시의 한 연수원으로 다녀왔다는데 이 수련회에서 감염된 걸로 보여지고 있다고 해여...

이제는 신천지보다 더하다 동안교회 확진자 6명

정말 교인들에 대해서 이번 코로나사태로 인해 진짜 많이 화가 나네요.. 진짜 입에 담지도 못할 말들을 퍼붇고 싶습니다... 현재 동안교회에서 주최한 겨울 수련회는.. 교역자를 포함한 총 168명이 참석했다고 하는데.. 이중 오늘 확진이 된 것은 6명입니다... 이제 곧 또 한명한명 늘어나겠죠...

겨울 수련회가 끝난 후, 24일부터 코로나 증세를 보이기 시작한 한 교인은 10일날에 확진판정을 받았고.. 이전에도 4일날에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도대체 머하는 걸까요 보건당국은?? 분명히 조사를 했으면 이러한 수련회를 다녀온 것을 뻔히 알텐데...

동대문구 9번확진자 동선 동안교회-동대문구 소재 PC방

현재 방역당국에 따르면 동대문구 9번환자 또한 동안교회 교인을 밝혀지고동작구 2번 확진자와 접촉 그리고 동대문구 12,13번 환자랑 접촉했다고 하네요.. 이제 신천지 하느님입니다 ... 돌겠네요... 현재 동대문구에서 발생한 PC방 감염은 동안교회가 스타트가 됐네여...

12,13번환자는 주요 동선이 휘경동 세븐PC방이였는데.. 동대문구 9번 환자 또한 수련회를 참석 한후에 휘경동 위치에 있는 세븐PC방을 다녔고.. 이동선안에 12,13번 있었던 겁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동대문구 확진자는 ... 피씨방 감염을 통해서 대부분이 이루어졌고.. 피씨방 감염의 첫 시작은 동대문구 9번환자로 시작 된 것같네요.. 제발 코로나사태가 잠잠해 질때 까지라도... 기도는 집에서 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