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s Issue

진주 확진자발생 이번에도 신천지교인 확진


대구 신천지 교육생 고향 진주방문

대구 신천지교회 교육생으로 알려진 확진자가 진주시를 8~10일동안 머물렀다고 하네요...

도대체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네요,,제가 알기로는 신천지 관련 의심자는 의무로 조치를 받은걸로 알고 있고... 이번 진주 방문은 심지어 자가격리 기간중에 일어났습니다.

의무 자가격리조치 무시한채 무단으로 진주 방문

227일부터 311일까지 자가격리 조치를 권고사항이 아닌 의무로 조치를 받았는데,

3일날에 검사를 마치고같은날 오후 8시에 가족들과 함께 고향인 진주로 출발하여, 2틀동안 고향에서 거주했다고 해여.. 10일날 오후에는 심지어 자가격리 기간중에 다이소 진주도동점에 방문하여 약 10분가량 물건을 구입했다고 하네요.. 마스크를 끼고 방문을 했다고는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11일까지 자가격리일인데.. 도무지 알수 없는 행동이네요...

진주시에서는 확진통보 받기전까지 몰랐다.

진주시에서는 오전 1145분에 이같은 소식을 대구 북구보건소로 부터 확진통보를 받았다고 해요진주시에서는 대구신천지 교육생 확진자의 통보를 받고신천지 확진자는 양산부산대병원에 격리조치했다고 해요확진자가 방문했던 다이소와 GS25편의점을 폐쇄조치를 했다고 밝히면서현재 조규일 진주시장은 역학조사과정에서 CCTV를 통한 확인결과를 보니다이소에서는 종업원 포함 10여명 편의점 종업원 1명과 접촉했다고 발표했는데.. 도대체 저기 다이소 점주님 직원분 과 편의점 사장님 알바생은 무슨 죄입니까???

지역감연 우려의 진주시 비상사태

이번 고위험도 의심자인 신천지 교육생 무탈이탈과 진주에 거주하던중 확진이 판정이 되여 짅주시는 지역사회 감염의 위험이 생겨서 비상사태가 걸렸네요... 신천지 확진자는 진주 상평동이 고향이라고 하고현재 방문했던 모든 지점 또한 상평동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주시에서 다녔던 시간은 오후752~오후84분 다이소 진주도동점과 도보를 이용하여오후 8시 10분에 GS25상평점을 방문 했다고 해요.. 혹여나 진주 거주자 분들중 이시간에 동선이 겹치게 되면.. 한번쯤은 보건소로 문의 해주셔야 하는 수고가 생겼네요... 오늘도 조용하지 않은 사회이슈포스팅이였습니다..